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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태평양 어느 곳도 착륙 할 수 없는 곳

by 뽀미랑 공감나무 2020. 6. 2.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일어 났을 때 한 무리의 공연자들이 75 피트 범선에서 태평양을 반쯤 가로 지르고있었습니다. 갑작스런 나라들은 태풍이 시작되기 전에 안전한 피난처를 보장하지 않고 해상 국경을 폐쇄하기 시작했습니다.


Arka Kinari의 승무원은 2 월 21 일 멕시코를 떠났을 때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얼마나 빨리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얼마나 심각하게 될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들은 단지 멕시코 맥주 인 것에 대해 농담했다. 그러나 6 주 후 하와이에 접근하면서 그들은 무선 신호를 들었다.

보트가 파도를 가로 질러 썰어 가면서 그들은 작은 라디오 주위의 앞다리에 모여서 쿡, 크리스마스, 마샬 제도와 같은 태평양 섬이 모두 국경을 닫고 있음을 알리는 소리가 들렸다.

영국의 승무원 인 사라 루이스 페인 (Sarah Louise Payne)은“이로 인해 전 세계가 실제로 문을 닫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8 월 네덜란드에서 출발했다. 조명과 음향 엔지니어를 포함한 다국적 7 인 승무원과 함께 두 명의 뮤지션이 출발했다. 인도네시아로 향했다.

그레이 필라 스틴 (Gray Filastine)과 그의 인도네시아 파트너 인 노바 루스 (Nova Ruth)는 음악 페스티벌에서 전 세계를 비행하면서 전통적인 자바 식 멜로디와 현대 전자 음악을 독특하게 혼합하여 연주했습니다.

그들의 가사는 환경과 사회 정의에 중점을 두 었으며, 그레이와 노바는 "우리가 공연에서 비난하고있는 것과 동일한 화석 자본주의와의 공모에 좌절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기후 위기와 해양의 건강에 관한 메시지와 함께 보트에서 멀티미디어 성능을 창출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시지와 일치하는 방법"을 갖게 될 것이라고 Gray는 말합니다.

이 선박에는 비상 사태를위한 엔진이 있지만, 매우 드물게 사용합니다. 본질적으로 탄소 중립 여행이 될 것입니다. 그레이는 음악가들에게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었다.

그들은 시애틀에있는 집에서 주식을 팔고 배를 샀습니다. 노바는 원래 인도네시아 피니시 범선 을 만들고 싶었지만 많은 양의 열대 나무가 필요했기 때문에 오래 된 2 돛대 철골 스쿠너를 재활용했습니다. 돛은 공연 중에 화면으로 두 배가됩니다.

"우리가 그것을 보았을 때, 두 항해는 Pinisi 와 비슷 했기 때문에 우리의 꿈에 가까웠다"고 어머니의 가족은 항해 부족 인 Bugis 출신입니다.

"부기 스의 후손으로서 나는 항해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어서 내 세대 중 극소수 인 사람은 슬프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부기 스 부족의 여성들이 항해하지 말아야한다는 사실에 동기를 부여 받았다. "그래서 그렇게하는 것이 나의 개인적인 임무가되었다".

Sarah에게는 "우리 지구의 지구에 대한 큰 사랑과 그것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과 함께, 선원이자 조명 기술자로서 완벽한 공연이었습니다.

영국의 승무원 인 Claire Fauset는 "미친 계획과 아름다운 배, 물론이 승무원 인 좀비 묵시록 생존 팀"과 사랑에 빠진 후 원정대에 합류했습니다.

Gray와 Nova는 약 250,000 파운드 (€ 300,000)의 돈을 빌렸으므로 어느 시점에서 프로젝트는 공연이나 승객 지불을 통해 돈을 벌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Arka Kinari는 대규모 사업으로 이미 신체적, 재정적, 감정적으로 한계에 도달했습니다."라고 Grey는 말합니다.

로테르담에서 1947 년 스쿠너를 재건하고 유럽, 카나리아 제도, 파나마 및 멕시코에서 온보드 공연을 제작하고 연습 한 후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전염병이되었을 때 퍼시픽 중반이되었습니다.

바다에서는 모든 사람이 교대로 필요한 집안일을합니다. 주간 교대 동안 그들은 배를 조종하고 모든 항해 조작을 수행하고, 로그 북에 데이터를 입력하고, 엔진을 모니터링하고 프로펠러 샤프트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아침 교대는 태양 전지판 청소, 설거지, 갑판 청소 및 신선한 음식 검사와 관련이 있으며 오후에는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 수리, 목재 유지 관리 및 목공, 철골 녹 제거 및 도장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밤에 유일한 책임은 코스를 지키고 위험을 찾는 것입니다. Arka Kinari는 멈추지 않습니다.

그레이는“그것은 단지 당신과 위의 하늘과 무한한 바다입니다.

"달이없는 밤에 당신의 눈은 빛에 민감 해져서 금성과 다른 행성의 상승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태양이나 달에서만 경험할 수있는 반사 경로를 바다에 던져 넣습니다."

그는 활파가 별빛에 의해 완벽하게 조명되는 것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물의 교반은 "수중 반딧불이나 그라인더 스파크와 같은 생물 발광의 흔적"을 야기한다고 말했다.

"올바른 음악을 함께 가져 오면 2 시간 내내 밤을 숨이 막히지 않게 구스 범프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로 돌아온 Nova는 Arka Kinari의 착륙 허가를 얻기 위해 모든 연락처를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배우자 인 그레이는 말을들을 수 있지만 나머지 선원들은 말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그들은 한때 화학 및 생물 무기를 테스트하고 저장하는 데 사용 된 미국 행정 구역 인 Johnston Atoll을 통과했습니다. 그들은 착륙 허가를 요청했지만 답장은 없었다.

그레이는“피난처에 핵 폐기물 쓰레기를 요구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3 마일의 보안 경계선이 있기 때문에 더 가까워지지 않았습니다."

다음 시도는 마샬 군도-완전히 폐쇄되었습니다.

앞선 길을 따라 1950 년대 미국 핵 실험으로 오염 된 일부 섬은 영구적으로 살기에는 안전하지 않지만 짧은 방문을 위해 충분히 안전 할 것입니다.

그레이는 그들이 유념하거나 용납 할 수있는 유일한 장소 일 수 있으며, 어딘가에서 잠시 기다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배를 막는 것은 바다에서 효과적으로 격리 되었기 때문에 비이성적이라고 지적했다.

"법률 제작자들은 우리가 가장 엄격한 검역소에서 해상에서 몇 주를 보낸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반대가 아니라 토지 거주자에 의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서서히 들어가면서 7 월 초에 인도네시아 해역에 도달 할 예정이며, 그때까지는 그들이 들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들이 할 수 없다면, Arka Kinari는 태풍에서 다른 곳, 바람직하게는 멀지 않은 국가에서 태풍으로부터 피난처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

온 프로젝트 웹 사이트 그들은 모두 예정된 공연은 중지됩니다 발표했다. 이 위기가 마침내 끝나자 Arka Kinari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음악을 통해 사람들을 고무시키는 역할을 시작할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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